홈 > 크리니크 소개

크리니크 스토리

  • 크리니크는 모든 피부가 건강하게 달라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이것이 바로 스킨케어에서부터 메이크업에 이르는 전 제품이 피부 자문 그룹의 조언을 바탕으로 개발되는 이유입니다. 더불어 각각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과 피부의 건강과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노력, 그리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전문적인 컨설턴트들 역시 크리니크의 매우 중요한 자산입니다.이러한 자산 덕분에 크리니크는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지는 믿을 수 있는 친구 같은 존재, 맞춤형 화장품의 세계적인 상징으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이것은 또한 미국에서 출발한 프리스티지 스킨 케어 1위 브랜드가 전세계 130여개 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입니다.
  • 피부에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연구를 멈추지 않습니다. - 크리니크에게 피부 전문가의 자문이란 단순히 한 명의 전문가와 하나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일을 진행하는 단발적인 과정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과학이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찾아내려는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크리니크가 세계 유수의 연구소들과 함께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스트레스의 영향, 피부 방어 메카니즘, 피부 노화와 같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공동으로 연구를 진행하는 이유입니다. 오랜 연구와 조사들은 평생 동안 이어지는  피부의 건강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지식을 가져다주었으며, 이를 통해 피부 전문가들만 알고 있던 피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가 이제는 크리니크에게서 고객 여러분께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 하얀 랩코트를 입은 친근한 얼굴들 - 크리니크의 컨설턴트들은 깔끔하고 흠잡을 곳 없는 외모,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 그리고 하얀 랩코트로 쉽게 구분됩니다. 그런데, 모든 크리니크 컨설턴트들은 자문 그룹이 개발한 프로그램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피부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을 때에는 언제라도 크리니크 컨설턴트를 찾아주세요. 새로운 립스틱 색상을 찾을 때나, 새로운 스킨 케어 제품을 찾을 때에도 크리니크 컨설턴트들은 가까운 매장에서 여러분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 천연 성분이 항상 더 좋을까요? 꼭 그렇지 않습니다. - 독성을 가진 담쟁이도 천연이죠. 먼지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러나 이 중 어떤 것도 피부에 문지르거나 바르라고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천연 성분이라고 해서 항상 피부에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희 역시 천연 성분들을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그 성분이 피부에 좋은 경우에만 그렇습니다. 최근에, 저희는 깊은 홍해 바다에 서식하는 스트레스 완화 성분을 채취하기 위해 잠수를 하기도 했으며, 알러지 예방 효과를 가진 열매를 채취하기 위해 일본의 먼 산골 마을까지 긴 여정을 떠나기도 했지요.  피부를 위해서라면 모두 행복한 노력입니다.
  • 편안함을 약속드리기 위한 7,200회의 단계 - 물론 저희 역시 널리 알려진 알러지 유발 성분들은 배재한 채 제품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7,200회의 단계를 진행합니다. 모든 포뮬러에 대해 피부 반응을 테스트하는 것이지요. 바로, 피부 자문 그룹에 의해 개발된 알러지 테스트를 말합니다. 이 알러지 테스트는 총 600명에게 12번에 걸쳐 진행되며, 이 7,200회 테스트 중 1번이라도 알러지 반응을 유발했을 경우, 처음부터 다시 성분 조합을 시작합니다. 저희는 이것을 1의 힘이라고 부릅니다.
  • 메이크업이 피부에도 좋을 수 있나요? - 물론입니다. 크리니크의 메이크업 제품들은 피부를 보다 아름답게 보이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를 개선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매혹적인 립 제품들은 보습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물론 피부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향료는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또한 크리니크의 모든 아이 섀도우와 마스카라가 눈의자극을 줄이기 위해 진행되는 몇 주간에 걸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기꺼이 크리니크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