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da

아베다 헤리티지

아베다 헤리티지

고대 인도 아유르베다의 5천 년 역사. 아베다는 고대 인도의 전통 치유법인 아유르베다로부터 시작되었는데, 아유르베다는 모든 인간과 만물간의 상호관계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합니다. 5천 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아유르베다는 우리의 제품이 모발과 피부쭌만 아니라 몸과 마음, 그리고 감정에 미치는 영향까지도 함께 고려합니다. 아베다와 아유르베다의 인연은 인도의 저명한 아유르베다 박사인 비노드&쿠섬 우파디예이 부부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알려진 아유르베다와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인 두사람은, 5천 년 전통의 아유르베다를 아베다에 접목하였습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베다 식물 과학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었으며, 챠크라™ 밸런싱 블렌드를 함유한 아로마올로지 전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또한 아우터 피스™ 블레미쉬 릴리프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혁신적인 식물 추출 포뮬라가 함유된 제품을 생산해낼 수 있었습니다.

아유르베다의 뿌리

아유르베다는 단순한 치료가 아닌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창조하는 시스템으로 그 뜻은 “삶의 과학”이라고 합니다. 아유르베다 박사인 비노드&쿠섬 우파디예이 부부와 함께 시작된 아유르베다는 오랫동안 아베다의 중심이었습니다.

지구와 환경에 대한 생각으로 아유르베다의 원칙을 고수하며, 아베다는 유기농 성분들을 쓰는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또 다른 아유르베다의 파트너, 니사르가와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니사르가’는 산스크리트어로 ‘자연’이란 뜻입니다. 아베다는 그들과 파트너쉽을 맺으며 아베다의 제품에 유기농 강황과 인도의 구즈베리인 암라를 꾸준히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니사르가는 CO2공법을 사용하여 원료들을 추출 함으로써, 저온에서 일할 수 있으면 독성 잔여물들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